Jul 18, 2012

넌내반 팬미팅 1회 청음/해석본 (2/2)

1편과 마찬가지로 막귀로 듣고 막손으로 썼습니다;; 오청/오역/누락 감안 부탁드립니다.
귀한 녹음본을 공유해주신 다수의 팬들께 감사말씀 드리며.
중간에 잘 들리지 않는 부분은 ??? 처리했습니다. 제보/오역지적 환영하구요.

즐감하세요~:)

cont'd from 1/2


-팬이 고른 명장면들을 팬과 직접 재연하는 코너.
~팬 추첨 시간~
MC: 자 그럼 우선 신혜씨부터. 오늘은 신혜씨가 연기하실 때는 용화씨가 감독으로서.
감독들이 컷!할때 쓰는 슬레이트가 준비됨.
(용화: 엠씨 말하는 도중 슬레이트로 장난.)
MC: 괜찮아요?
용: 아 네네 완전 괜찮아요. 저 이거 잘해요.
MC: 컷팅 잘한다구요?
용: 네 이거 잘할수 있어요.
~신혜+팬 3명과 연기. 신혜는 기존 씬 재연하고 팬은 새로운 대사를 넣어 연기. 어느 씬이 제일 좋았는지 용화가 1위를 결정.
용: 레디! 액션!
신: 머리끄댕이 잡히기 싫단말야~
팬1: (한국어로) 괜찮아!
MC: XX상, "괜찮아!"...
팬1: 죄송해요~
용: 한국어! 잘하시네요~
팬1: 죄송합니다~~^^;;
MC: 수고하셨습니다.
????
용: 레디! 액션!
신: 머리끄댕이 잡히기 싫단말야~
팬2: (일)날 좋아하지? (넌내반 일본제목)
MC: 드라마 제목을 그대로...
용: 목소리가 대단했어요! 멋졌습니다.
팬2: 감사합니다~

팬3차례
용: 감독 용화입니다~
???
용: 레디! 액션!
신: 머리끄댕이 잡히기 싫단말야~
팬3: (한) 진짜?!!! (자기소개 때 신혜가 "진짜!!" 라고 말하는게 좋다고 말한 팬. 객석 빵터짐)
MC: 종료 종료~~ ㅇ상은 스스로가 진짜라고 하는것도 좋은건가요? 성대모산가요?
용: "진짜"를 진짜 좋아하시네요!

~결정의 시간~ 넌내반 제목을 말한 팬 선택.

감독<->연기자 체인지.
MC: 용화씨의 어떤 점이 좋으신가요?
팬1: 전부 좋아합니다.
팬2: 멋져요. 신혜씨도 좋아합니다.
팬3: 노래 불러주는 것. 콘서트도 갔습니다~

음향 딜레이;...
용: 소원 말해줄까? 니가...다시 나 좋아하게 해달라구.
MC: 신->규원에게 어떤 소원을 빌고 싶어? 라는 대사에 대한 대답. 그냥 어떤 소원이든 원하는 대로 말하면 돼요. 아까 남성분들은 힘드셨죠 ㅋㅋ 진짜예요~

용: 소원 말해줄까? 니가...다시 나 좋아하게 해달라구.
MC: 신->감독. 마이크에 제대로 말해주세요.

신: 액션!
용: 팬이름)..넌, 어떤 소원을 빌꺼야?
팬1: 내가 신이를 좋아해도 될까, 라고...
용: 내 소원은...같아요.
MC: 감독! 스토리가 바뀌어버려요!! ㅁ상, 대체 왜 신이를 좋아해도 되냐고... 어떠셨나요?
신: 보는 제가 왜 떨리죠?

신: 액션!
용: 팬이름)..넌, 어떤 소원을 빌꺼야?
팬2: 신과 규원의 백허그가 보고 싶어요~
객석 꺄~
MC: 컷,컷,컷! ㅅ상, 그냥 소원을...그냥 소원을 말해버리셨군요. 이 소원이 이루어질지는, 우선 세 분의 연기를 다 보고 나서 결정되겠죠.

신: 액션!
용: 팬이름(틀림...)다시부름...)..넌, 어떤 소원 빌꺼야핰ㅋㅋ? (무너짐ㅋㅋㅋ)
팬3: 악수해주세요.
MC: 종료, 종료, 종료! ㅎ상, 어차피 이 신에선 손을 잡는데요... 여기서 그냥 "악수해주세요"라뇨! 다들 소원이 걸려있는데요!

~결정의 시간: ㅁ상 당첨.
MC: 어디가 좋았나요?
신: 신이에게 오히려 본인이 고백하는 모습이 멋있었던 거 같아요.
~선물 증정~

MC: 참 하나..신과 규원의 백허그가...있었는데요.. 이 소원만 이루어지지 않았네요. 보고싶네요~
용: 넵.
MC: 그럼 맘대로 갑니다. 레디, 액션!
~백허그 재연~;;

~개인 애장품 증정~
용: 비싼 건 아니예요.
신: 조금?..완전 새건 아니고...
MC: 여기서 두분 가격 얘기중이네요;;;

~기타 선물 증정 및 단체 사진 촬영~;;
MC: 끝으로 두분 소감.
용: 역시 즐거운 시간은 빨리 지나네요. 오늘 정말 즐거웠습니다. 앞으로도 나를 좋아하겠지(오레노코토스키데쇼)...(관객 폭소/응원) ..앞으로도, "드라마" 넌내반 응원 부탁드립니다. 그리고 신혜와 씨엔블루의 활동도 응원 부탁드립니다. 감사드립니다.
신: 오늘 정말로 즐거웠습니다. 다시 빠른 시일 내에 만나서 같이 놀아요~
MC: 정말로 짧은 시간이었던 것 같네요. 이제 팬미팅은 끝이구요. 마지막으로 두 분의 노래로 끝맺으려 합니다. 마지막까지 즐거운 시간 되세요~

~넌 내게 반했어 떼창~
용: 모두 함께 불러주세요~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